광주관광공사(사장 김진강)는 지역 관광기업 10개사와 협업해, 오는 10월 10일부터 11월 6일까지 총 10차례에 걸쳐 네이버쇼핑, 그립(Grip) 등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한 ‘광주 관광기업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광주 관광기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광주의 매력적인 관광 콘텐츠와 지역 기업의 특색 있는 제품을 전문 쇼호스트의 설명과 함께 60분간 생방송으로 홍보 및 판매하는 형식으로 운영된다.
광주관광공사 김진강 사장은 “2025 광주 방문의 해를 앞두고 관광 수요가 확대되는 시점에, 지역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뜻깊다”며 “관광이 소비로, 소비가 다시 관광으로 이어지는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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