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역사상 최고? 오버하지마! 아직 아냐" 쓴소리 나왔다…"부앙가와 콤비 이제 2개월, 어려운 시험 거쳐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역사상 최고? 오버하지마! 아직 아냐" 쓴소리 나왔다…"부앙가와 콤비 이제 2개월, 어려운 시험 거쳐야"

글로벌 축구 매체 '원풋볼'은 2일(한국시간) 보도한 "손흥민과 드니 부앙가가 MLS 역사상 최고의 공격 듀오일까?"라는 제하의 기사에서 두 사람의 활약을 칭찬하면서도 아직 이 듀오를 MLS 역사상 최고라고 평가하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주장했다.

이어 "부앙가는 이미 리그 최고의 골게터 중 한 명이었지만, 2025년은 그를 한 단계 더 성장시켰다.그는 현재까지 23골 6도움을 기록하며 카를로스 벨라를 제치고 LAFC 역대 최다 득점자가 됐고, MLS 역사상 처음으로 3시즌 연속 20골 이상을 기록한 선수가 됐다"면서 "이 두 가지만으로도 부앙가는 MLS 역사에서 가장 위대한 공격수 중 한 명으로 거론될 수 있지만, 여기에 손흥민까지 더해지면 부앙가는 막을 수 없는 선수처럼 보인다"며 손흥민이 부앙가를 한층 더 발전시켰다고 설명했다.

'원풋볼'은 "손흥민과 부앙가를 MLS 역사상 최고라고 부르는 것은 너무 앞서가는 걸까? 어쩌면 그럴지도 모른다"면서 "MLS에서의 위대함은 플레이오프에서의 성공과 여러 해에 걸친 지속적인 우수한 성과에 달려 있기 때문이다.선수들이 두 달 동안 보여준 활약만으로는 결정되는 게 아니"라며 아직 손흥민과 부앙가를 역대 최고로 평가하기에는 이르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