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BBC '손흥민 후계자' 초대형 극찬! "환상적인 발리슛"…'4G 연속 벤치' 양민혁, 드디어 입지 반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英 BBC '손흥민 후계자' 초대형 극찬! "환상적인 발리슛"…'4G 연속 벤치' 양민혁, 드디어 입지 반전?

현재 잉글랜드 챔피언십(2부리그)의 포츠머스에서 뛰고 있는 양민혁은 2일(한국시간) 영국 포츠머스의 프래튼 파크에서 열린 왓퍼드와의 2025-2026시즌 잉글랜드 챔피언십 8라운드 홈 경기에 선발 출전해 전반 5분 만에 선제골을 터트리며 팀에 리드를 안겼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양민혁이 페널티지역 가장자리에서 환상적인 발리슛으로 경기 시작 5분 만에 포츠머스에 리드를 안겼다.경기 초반에 터진 양민혁의 득점은 포츠머스 홈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트렸지만, 포츠머스의 리드는 오래 가지 못했다"며 "교통 체증으로 인해 경기 시작이 지연됐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팬들이 양민혁의 득점을 봤다"고 했다.

포츠머스 소식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더 포츠머스 뉴스'는 "양민혁은 지난달 27일 입스위치 타운과의 챔피언십 7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면서 팬들을 분노케 했지만, 왓퍼드와의 경기에서 만회했다"며 "양민혁은 골을 터트린 뒤 전반전 내내 포츠머스가 상대를 압도하는 동안 주도권을 유지하는 과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