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효과에 판매량도 ‘쑥’..지역 연계 마케팅 늘리는 이유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상생 효과에 판매량도 ‘쑥’..지역 연계 마케팅 늘리는 이유

지역 연계 마케팅은 지역 상생 효과와 함께 소비자들의 관심도도 높아 판매량 증가로도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버거 재료로는 고구마, 마늘, 대파 등 한국 지역별 특산 식재료를 재해석해 메뉴로 개발했으며, 전 세계 맥도날드 제품 중에서 유일하게 메뉴명에 지역명을 명시한 현지화 성공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같은 성과에 힘입어 맥도날드는 내년부터 ‘한국의 맛’ 프로젝트 확대 시행하기로 결정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