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가능하고 접근 가능한 단일 세포 시퀀싱 분야의 리더인 파스 바이오사이언스(Parse Biosciences) 가 네덜란드 기반의 싱글셀 디스커버리스(Single Cell Discoveries) 를 공인 서비스 공급업체(CSP, Certified Service Provider) 프로그램의 최신 회원사로 맞이했다.
무라로 마우로(Mauro Muraro, PhD) 싱글셀 디스커버리스 공동창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유럽에서 파스의 공인 서비스 공급업체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첫 파트너가 된 것은 단일 세포 과학 분야 리더십을 향한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며 “확장 가능하며 조직 고정에 친화적인(fixation-friendly) 파스의 기술과 협력함으로써 소규모 시범 연구든, 아틀라스급 대규모 연구든 현대 연구에 요구되는 속도에 맞춰 고품질의 결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알렉스 로젠버그(Alex Rosenberg) 파스 바이오사이언스 최고경영자 겸 공동창립자는 “CSP 네트워크 확장은 연구자들에 최고 수준의 단일 세포 서비스에 안정적인 지역별 접근성을 보장한다”며 “이제 과학자들은 단일 세포에만 집중해 온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에 더해 파스가 제공하는 확장성과 정밀성까지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