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모든 고객 접점서 정보보호 혁신. 고객센터·오프라인 매장·T월드 보안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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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모든 고객 접점서 정보보호 혁신. 고객센터·오프라인 매장·T월드 보안 강화

SK텔레콤이 유통망 정보보호 혁신을 본격화하면서 고객 접점에서 보안을 강화하는 조치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T 안심매장’ 마크가 부착된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누구나 SKT 보안 서비스 상담·가입, 휴대폰 보안 설정 지원 등 사이버 보안 사고 예방 서비스, 피싱·스미싱·해킹 등 사고 발생 시 피해 사실 확인 및 추가 피해 차단, 관련 기관 신고 안내 등 조치를 지원 받을 수 있다.

크게 네트워크 보안, 전화 보안, 안심상담 등 3개 영역에서 보안 관련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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