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닉스,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로 김치 생활 혁신 제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미닉스,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로 김치 생활 혁신 제안

이번 행사는 미닉스의 신제품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The Shift)’ 출시를 기념해 대상의 김치 명가 ‘종가’와 협업으로 마련됐다.

미닉스는 1~2인 가구 증가, 소형 주거공간 확산, 간편식 문화 확산 등 생활환경 변화를 반영해 39L 용량의 슬림형 김치냉장고 ‘더 시프트’를 선보였다.

현장에서이정훈 대상 브랜드그룹장은 “김치 소비량은 줄고 있지만 포장김치 판매는 늘고 있으며, 이는 소용량·신선 김치 수요가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며 “‘더 시프트’를 통해 김치를 즐기는 방식과 인식도 새롭게 전환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