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손에서 운영하는 K뷰티 엑셀러레이터 플랫폼 졸스(Jolse)는 세계 최대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글로벌 주요 유통사로부터 총 130만달러 이상 규모의 K뷰티 인디 브랜드 발주가 들어왔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미국 글로벌 헬스·뷰티 전문 플랫폼 아이허브, 이스라엘 및 인도 주요 유통 파트너 등 다양한 글로벌 채널에서 시즌 특수를 겨냥한 전략적 물량 확보로 한국 인디 브랜드가 세계 최대 쇼핑 시즌의 경쟁력 있는 주요 플레이어로 부상했음을 보여준다.
먼저 아이허브는 졸스를 통해 에이피엘비(APLB) 브랜드 제품을 약 100만달러 규모로 발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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