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홀린 K브랜드] “현지화 전략 통했다”…코웨이, 기술력 더해 글로벌 시장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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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를 홀린 K브랜드] “현지화 전략 통했다”…코웨이, 기술력 더해 글로벌 시장 확장

7개 해외 법인·50개국 진출…글로벌 렌탈 네트워크 확대 지난해 매출 4조3101억원 달성, 2027년 연평균 성장률 6.5% 목표 ESG 경영과 현지 사회 공헌으로 글로벌 신뢰 강화 K-브랜드가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현지 맞춤 전략과 기술력,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결합해 전 세계 가정의 생활 수준을 높이며, 한국형 렌탈 모델의 글로벌 가능성을 입증하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국의 문화와 생활환경을 존중하며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을 강화하고, 글로벌 사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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