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유시몰, 2021년 대비 매출 1300% 급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유시몰, 2021년 대비 매출 1300% 급성장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국내외 시장에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유시몰은 기존 핑크빛 제형의 ‘오리지널 라인’과 지난해 출시된 ‘화이트닝 퍼플 코렉터 치약’으로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다.

최근 유시몰은 올리브영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에 수여하는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