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에어브릿지’ 도입으로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 등 주요 신작 게임을 비롯해 다양한 타이틀의 글로벌 캠페인 성과 측정 및 분석을 고도화, 마케팅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컴투스 한지훈 게임사업 부문장은 “ ‘에어브릿지’를 통해 성과 측정 체계를 단순화하고 다양한 플랫폼의 성과 전체를 통합적으로 측정∙분석할 수 있어 마케팅 전략을 고도화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에이비일팔공 남성필 대표는 “퍼포먼스 마케팅이 고도화되는 흐름 속에서 컴투스의 마케팅 활동에 ‘에어브릿지’가 기여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컴투스의 게임 타이틀이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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