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기고] Z세대 사로잡는 초개인화 전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전문가 기고] Z세대 사로잡는 초개인화 전략

인포빕의 연구에 따르면 오늘날 Z세대의 83%는 브랜드와의 관계를 인간 관계로 인식한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듯이 초개인화는 한국을 포함해 인도, 싱가포르, 호주, 말레이시아, 중국 등 많은 아태지역 기업들이 주목하는 핵심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초개인화는 고객의 상호작용과 선호도를 이해하기 위한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원활한 소통을 위한 옴니채널 참여, 고객 여정을 예측하고 개선하기 위한 AI 기반 의사결정 등 여러 핵심 요소에 의해 결정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