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OTT와 K드라마 팬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웰푸드 ‘빼빼로’, 글로벌 OTT와 K드라마 팬 공략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 ‘빼빼로’가 누적 구독자 수 1억명을 보유한 글로벌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와 손잡고 글로벌 K-컬처 팬 공략에 나선다.

라쿠텐 비키는 K-드라마를 포함한 아시아 콘텐츠에 특화된 글로벌 OTT 플랫폼이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를 앞세워 라쿠텐 비키가 진행하는 ‘International K-Drama Day(이하 K-드라마 데이)’ 캠페인에 주요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26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주주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