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D, '도쿄게임쇼'에서 엔씨소프트와 OLED 화질 체험 마케팅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D, '도쿄게임쇼'에서 엔씨소프트와 OLED 화질 체험 마케팅

삼성디스플레이가 엔씨소프트와 함께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도쿄게임쇼'를 찾았다.

삼성디스플레이는 25~28일 일본 도쿄 마쿠하리메쎄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에서 삼성디스플레이는 엔씨소프트의 신작 게임 '리밋 제로 브레이커스(이하 브레이커스)'를 OLED로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진호 엔씨소프트 브레이커스사업실장은 "브레이커스는 애니매이션 액선 RPG로 한편의 애니매이션을 보는 듯한 탄탄한 연출과 스토리라인, 빠른 전투 액션이 특징"이라며 "애니메이션의 풍부한 그래픽을 창작자의 의도대로 표현하고, 게이머에게는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OLED를 통해 이 게임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