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나나 상담매니저는 톡채널 고객문의에 자동으로 답변해 주는 AI 채팅 서비스다.
카카오는 모든 톡채널에서 카나나 상담매니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식 오픈했다.
날짜별 응대 현황과 답변 활용 현황 등 고객문의를 분석해 통계 리포트를 보여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M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33년 전 대박친 쌍용 ‘무쏘’, KGM 픽업트럭 ‘무쏘(MUSSO)’로 다시 돌아왔다.
전기차 충전 요금 100개업체 천차 만별...무슨 정책이 이래?
“가을동화가 4K로 돌아왔다” 삼성전자, '올인원 AI 통합 채널'로 명작 드라마 살린다
걷기만 해도 포인트·보험 혜택 제공, 티맵모빌리티 ‘티맵 만보기’ 선보인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