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자회사 ‘이에르로르코리아’가 두 번째 주얼리 브랜드 바이이에르(byhyeres)를 공식 론칭하며 MZ세대 고객 공략에 나선다.
바이이에르 관계자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주얼리를 지향한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선택지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에르로르코리아는 2019년부터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이에르로르를 전개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며 주얼리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