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코리아는 25일 서울 풀만 엠버서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 전략과 하반기 한국 시장 연착륙 방안을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은 “지난 6월 첫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긍정적이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스토어와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주력 모델 다수가 고급형 라인업에 속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샤오미의 브랜드 이미지 변화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