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어린이 교통안전 인식을 높이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카르르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어린이 교통안전 그리기 공모전, 카카오페이 래플을 통한 추첨 이벤트, 온라인 안전서약 이벤트, 오프라인 킥보드 교육 등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안전한 모빌리티 이용 습관을 확산하고 부모와 함께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인식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통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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