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에이닷에 'GPT-5' 등 최신 AI 모델 탑재…고객 AI 경험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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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에이닷에 'GPT-5' 등 최신 AI 모델 탑재…고객 AI 경험 극대화

SKT는 에이닷 '검색 서비스'에 글로벌 주요 LLM 최신 AI 모델을 추가해 고객들이 한층 강화된 성능의 AI 에이전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SKT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AI 전화 서비스 '에이닷 전화'에 문자 보안 기능 'AI 메시지'도 새롭게 추가했다.

김용훈 SKT 에이닷사업부장은 "에이닷에 최신 AI 모델을 적용하고 문자 보안 기능을 새롭게 더해 고객들이 최신 AI 모델을 편리하게 활용함과 동시에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에이닷이 고객의 일상을 지키는 든든한 AI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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