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스마트 테크 클럽(KCC SMART TECH CLUB)’ 공식 출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CC 스마트 테크 클럽(KCC SMART TECH CLUB)’ 공식 출범

‘KCC 스마트 테크 클럽’(이하 스마트 테크 클럽)은 노출 콘크리트 바닥의 표면이 매우 평탄하게 시공된 상태를 말하는 초평탄 시공 능력, 장비, 면허 보유 여부, 사후 관리(A/S), 교육 참가 등 다양한 측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파트너사를 인증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KCC는 지난해 5월, AGV, AMR에 최적화된 스마트 바닥재 4종(스마트 T.E.C.H)을 출시하고, 지난 4월에는 국내 도료업체로는 유일하게 국제물류산업대전에 참가해 자율주행 물류 로봇 전용 바닥재를 비롯한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스마트 테크 클럽까지 출범시키며 스마트 바닥재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 함성수 상무는 “스마트 물류 산업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KCC 스마트 바닥재 수요도 함께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KCC는 단순히 제품 공급에 그치지 않고 파트너사와 협력해 시공 품질까지 관리함으로써 발주처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요시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