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S-Oil(010950))은 정부산하 싱크탱크인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5 한국경영대상’에서 6년 연속 ‘브랜드전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좋은 기름’이라는 품질 철학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혁신을 추진해왔다.
올해 광고캠페인 “함께 가요~ 좋은 내일!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은 독창적인 3D애니메이션 기법을 통해 회사의 미래 비전인 ‘샤힌 프로젝트’를 전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