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독자적 경쟁력 ‘신뢰성’···생산라인에 있는 비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뷰티 독자적 경쟁력 ‘신뢰성’···생산라인에 있는 비밀

K뷰티가 세계 시장에서 ‘신뢰’라는 독자적 경쟁력을 구축하며 새지평을 열고 있다.

코스맥스 역시 지난해 2조1661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 역시 2조4201억원 수준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측돼 시장 영향력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콜마는 국내 최초로 화장품 제조에 CGMP 인증을 도입하며 업계 전반의 품질 기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코스맥스 역시 FDA,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등 각국 규제 대응 시스템을 구축해 글로벌 고객사와의 신뢰를 쌓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