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과방위, 롯데카드 질타…"보안 투자 줄이고 매각만 추진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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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회 과방위, 롯데카드 질타…"보안 투자 줄이고 매각만 추진했나"

경영진은 직접 사과와 재발급 등 피해 구제 계획을 밝혔으나, 보안 투자 축소와 대주주 MBK파트너스의 매각 추진을 둘러싼 질타가 이어졌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청문회에서 "고객 신용정보를 다루는 금융회사에서 정보가 유출된 것 자체로 엄청난 실수"라며 "소비자 피해를 제로화하고 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사과했다.

지난 1일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보호 조치 현황을 보면, 유출 고객 가운데 카드 재발급 신청 65만명, 카드 비밀번호 변경 82만명, 카드 정지 11만명, 카드 해지 4만명 등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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