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 앞마당에서 느끼는 환대”···동서식품 ‘맥심가옥’ 팝업스토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옥 앞마당에서 느끼는 환대”···동서식품 ‘맥심가옥’ 팝업스토어

지난 2015년 ‘모카다방’을 시작으로 꾸준히 브랜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동서식품은 올해 경주에서 ‘행복’과 ‘환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맥심가옥’을 통해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하고 있다.

2018년 전주 ‘모카우체국’과 2019년 서울 합정동 ‘모카라디오’, 지난해 전북 군산 ‘맥심골목’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맥심 브랜드 체험 공간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맥심만의 브랜드 감성을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누고자 여러 가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며 “맥심가옥 앞마당에서 맥심 커피와 함께 일상 속 행복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