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2025 KS-CQI 우수기업 선정 새창으로 읽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H농협생명, 2025 KS-CQI 우수기업 선정 새창으로 읽기

NH농협생명은 지난 22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KS-CQI(Korean Standard Contract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생명보험부문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

올해는 총 57개 업종, 242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과 고객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임도곤 부사장은 “올해 10년연속 KSQI 인증과 함께 KS-CQI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까지 달성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중심 상담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콜센터로 더욱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