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이 백두산으로 출국했다.
9월24일‘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제작진은 최근 인천공항에서 포착된 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의 백두산 출국길 사진을 공개했다.언제나 그렇듯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등장한 김대호,늘 유쾌한 확신의 예능강자 최다니엘,여행 메이트로서 첫 여행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전소민.편안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세 사람의 공항 패션,전소민의 반짝반짝 빛나는 미모가 인상적이다.
이와 관련‘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제작진은“김대호,최다니엘,전소민이 최근 첫 여행지인 백두산으로 출국했다.세 사람은 만나자마자 왁자지껄 수다 본능을 터뜨리며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제작진은 출국 전부터‘이 케미 美쳤다’라고 감탄했다”라며“세 사람과 함께 또 다른 여행 메이트 한 명이 백두산을 여행한다.베일에 싸인 백두산 여행 메이트는 누구일지,이들이 얼마나 특별하고 즐거운 백두산 여행을 할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