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고객 친화 마케팅 강화...호텔과 야구장에 체험 공간 마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고객 친화 마케팅 강화...호텔과 야구장에 체험 공간 마련

코웨이가 호텔과 리조트, 프로야구 구단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직접 고객과 만나는 체험형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여행지 호텔 객실 내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내 집처럼 편리하게 사용하고 야구장 스카이박스에서 안마의자에 앉아 경기를 즐기는 동시에 휴식을 취하는 동안 고객은 자연스럽게 코웨이 브랜드와의 친밀감을 쌓아나간다.

코웨이 관계자는 “여가와 스포츠가 어우러진 공간에서 브랜드와 접촉하며 제품의 효용을 직접 느껴볼 수 있게끔 생활 속 다양한 곳에서 체험 공간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코웨이 및 비렉스의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일상 가까이에서 체험형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며 친밀감과 신뢰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