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OTT 흥행 지형 바꾸는 日애니…‘틈새 장르’ 아닌 ‘괴물 경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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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장·OTT 흥행 지형 바꾸는 日애니…‘틈새 장르’ 아닌 ‘괴물 경쟁자’

한때 ‘덕후(마니아)의 전유물’로 불리던 ‘틈새 장르’가 이제는 대작 영화와 맞붙으며 시장 지형을 흔드는 ‘괴물 경쟁자’로 성장했다.

이 작품은 개봉 닷새 만에 전작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222만 명)의 성적을 넘어섰고, 이젠 국내 최고 흥행 일본 애니메이션인 ‘스즈메의 문단속’(557만 명) 자리까지 노리고 있다.

애니메이션 전문 OTT 라프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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