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직썰] 이홍구 KB증권 대표 “고객 중심 상담 문화 발전시킬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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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 직썰] 이홍구 KB증권 대표 “고객 중심 상담 문화 발전시킬 것”

“앞으로도 고품질 상담 서비스와 디지털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중심 상담 문화를 발전시켜 나가겠다.”.

23일 KB증권에 따르면 이홍구 대표이사는 KB증권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5 콜센터품질지수(KS-CQI)’에서 4년 연속 우수기업에 선정되고 “우수기관 선정은 고객 신뢰의 상징이자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의 결실”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KB증권 고객센터의 디지털 기반 상담 혁신은 챗봇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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