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Hana EZ 다국어채팅상담 서비스'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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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은행, 'Hana EZ 다국어채팅상담 서비스' 시행

하나은행 의사소통과 영업점 직접 방문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손님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Hana EZ앱을 통한 실시간 다국어 채팅상담 서비스 'Hana EZ 다국어채팅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다국어 채팅상담 서비스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 은행 업무 전반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외국인 손님은 언어 장벽과 영업시간 제약으로 금융 이용에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았다"며 "이번 Hana EZ 다국어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원이 번역 솔루션을 활용해 모국어로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외국인 손님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하나은행의 서비스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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