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코는 전통 고추장의 깊은 맛과 현대적인 퓨전 감각을 결합한 새로운 소스 브랜드 ‘서울소스 1991(Seoul Sauce 1991)’을 공식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서울소스 1991은 ‘Tradition Meets Fus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한국의 대표 발효 식품인 고추장을 현대인의 입맛과 다양한 글로벌 요리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첫 라인업은 △오리지널 고추장 소스(전통 고추장의 재해석, 깔끔하고 담백한 맛), △트러플 고추장 소스(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맛), △까르보 고추장 소스(크리미하고 매콤한 퓨전 맛) 총 3종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