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CEO 직속 ‘고객신뢰혁신 TF’ 출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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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CEO 직속 ‘고객신뢰혁신 TF’ 출범

한화생명은 18일 킥 오프 미팅을 시작으로 ‘고객신뢰혁신 태스크포스(TF)’를 공식 출범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TF는 금융상품 개발, 판매, 사후 관리 등 전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소비자 피해 위험을 사전에 점검하고, 구체적 개선안을 신속히 실행하기 위해 꾸려졌다.

주요 과제는 ▲상품 설계 단계에서의 불완전판매 오인 가능성 차단 ▲민원·분쟁 발생 가능성이 높은 영역 사전 점검 ▲보험금 지급 과정의 불합리 요소 제거 및 분쟁 예방 강화 ▲소비자 보호 관점에서의 내부 점검체계 고도화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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