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B2B·프리미엄 본격화···'토탈 인테리어 기업' 도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샘, B2B·프리미엄 본격화···'토탈 인테리어 기업' 도약

한샘이 주택 경기 둔화와 내수 침체 속에서도 B2B 강화와 프리미엄 전략 고도화를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나서고 있다.

7~8월 도무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 증가했으며 7월에는 논현점 월간 기준 사상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한샘 관계자는 "장기화된 경기 침체가 부담인 것은 사실이지만, 대규모 프로젝트 중심의 B2B 확대와 프리미엄 전략 고도화를 통해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앞으로도 핵심 사업 영역의 차별화와 고급화를 지속해 인테리어 시장에서 한샘의 경쟁력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웨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