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품질지수' 7년 연속 최우수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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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콜센터품질지수' 7년 연속 최우수기업

삼성전자서비스가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기업에 7년 연속 선정되며 업계 최장 기록을 이어갔다.

엔지니어 동행 교육을 통해서는 제품 증상 진단, 수리, 고객 응대 과정을 경험하며 현장 이해도를 높인다.

김경일 삼성전자서비스 고객상담팀장 상무는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기업으로 7년 연속 선정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상담 서비스의 전문성을 지속 강화해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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