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30명이 넘는 고객들이 핸드오버 존을 경험했다는 게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측 설명이다.
최상급 전담 테크니션 상주 플래그십 전 차종 수리 가능 브랜드센터 지하 1층에는 마이바흐 차량 전용 정비 공간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박홍규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 지점장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HS효성더클래스가 오랜 기간 축적해온 럭셔리 고객 관리 역량을 집약해 ‘마이바흐 고객만의 여정’을 완성하는 것에 가치를 두고 있다”며 “고객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는 결정적 순간, 즉 ‘MOT’을 정교하게 마련해 단순한 차량 전시·판매 공간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디자인하는 럭셔리 플랫폼”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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