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자켓부터 LP판까지…디바 하루를 체험하는 보다나 팝업 스토어” [현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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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범 자켓부터 LP판까지…디바 하루를 체험하는 보다나 팝업 스토어” [현장]

“오늘 하루, 디바로 데뷔해 볼까?” 성수동에서 열린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의 ‘본 투 블로우(Born To Blow)’ 팝업 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이 앨범 자켓 촬영부터 스타일링, 녹음, 최종 LP판 완성까지 디바의 하루를 그대로 체험할 수 있었다.

▲ 서울 수동에서 열린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의 ‘본 투 블로우(Born To Blow)’ 팝업 스토어 입구에 대형 드라이기 모형이 설치되어 있다./사진=김경희 방문객들은 레코드숍, 작업실, 백스테이지, 메인 스테이지로 이어지는 공간을 따라 디바의 하루를 경험하며 보다나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실제 스타일링 작업 환경을 재현한 공간에서 방문객들은 제품의 사용감을 체험하고, 스타일 변신 과정을 눈앞에서 경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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