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 중인 신작 역할수행게임(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제나는 오는 21일까지 사전 테스트를 진행하며 출시 전 마지막 담금질에 나섰다.
스마일게이트는 테스트 기간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진행 캡처본을 필수 해시태그(#카제나_사전_플레이_테스트)와 함께 자신의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 ‘X’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지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