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김대희, “내 첫 키스는 우리 와이프”→김준호, “난 30~40년 전?” 첫 키스 토크! 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독박투어4’ 김대희, “내 첫 키스는 우리 와이프”→김준호, “난 30~40년 전?” 첫 키스 토크! 왜?

‘독박즈’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아찔한 첫키스의 추억을 소환한다.

20일(토)밤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221cm의‘걸리버’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푸짐한 현지 요리를 맛보는 현장이 공개된다.

식당에 입성한‘독박즈’는 곧장 타이거 그루퍼,크레이피시,크랩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주문한다.그런 뒤, ‘저녁 식사비 내기’독박 게임을 하는데,유세윤은“현재 승진이와 준호 형만 무독이다”라고 두 사람을 견제한다.그러자 김대희는“승진이가 못하는‘복불복 게임’같은 걸 해야겠네?”라며 대놓고 작전 모의를 한다.특히,하승진의 맹활약에 자존심이 긁힌‘지니어스’장동민은 신중하게 생각에 잠기더니, “정교한 게임을 하겠다”고 선포한다.뒤이어“이쑤시개 좀 가져와 보라”며 젓가락으로 이쑤시개를 옮겨 탑을 쌓기는 게임을 하자고 제안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