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고객 서비스 강화 간담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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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고객 서비스 강화 간담회 개최

간담회에는 김대현 흥국생명 대표이사를 비롯해 영업 현장에서 활동 중인 설계사 등 15명이 참석해 신계약 심사 및 보험금 지급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에 따라 신계약 심사 및 보험금 청구 건수가 증가해 현장의 업무 부담 완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실제 설계사 목소리를 반영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김대현 흥국생명 대표이사는 “건강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 전환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 만큼 현장의 제안과 경험은 서비스 경쟁력의 핵심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심사·지급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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