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빅3’ 개편 신호탄···애경 품은 태광, 새 변수 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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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빅3’ 개편 신호탄···애경 품은 태광, 새 변수 되나

업계에서는 석유화학 및 섬유 업황의 부진을 겪어 온 태광그룹이 화장품 사업을 새 성장동력으로 삼았다고 분석하며 태광그룹의 자금력과 지원을 바탕으로 한 애경산업의 성장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K뷰티 시장을 이끌어온 기업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모색하는 가운데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도 변화하는 시장 속 전략을 추진하는 모습이다.

LG생활건강은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H&B 채널 공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각 채널 특성에 맞는 신제품 론칭과 세컨드 브랜드를 조직해 다양한 고객층을 끌어모으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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