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 ‘시대는 이미 업비트’ 공개와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파트너십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대는 이미 업비트’ 캠페인 영상은 “언제부터였을까? 그 많던 동전 못 본 지가.지폐 한 장 안 들고 다닌 지가”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금융의 디지털화가 이미 일상에 깊숙이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
두나무 관계자는 “디지털 자산 시장의 제도화가 본격화되는 지금, 캠페인과 파트너십을 통해 팬·이용자들과 소통을 넓히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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