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매치 2025 – 넥슨 박정무 부사장 인터뷰] “상상이 현실이되는 게임문화의 확장에 포커싱 맞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콘매치 2025 – 넥슨 박정무 부사장 인터뷰] “상상이 현실이되는 게임문화의 확장에 포커싱 맞춰” 

지난해 처음 개최된 ‘아이콘매치’에서 퍼디난드, 드로그바, 피구, 셰우첸코, 오언, 히바우두, 델 피에로, 포를란 등 전설적인 선수들의 경기를 선보이며 게임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경기를 통해 축구 문화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다면, 올해는 한층 강화된 선수 라인업, 경기력을 통해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서사를 창출했고 심지어 실제 경기 결과와 응원이 게임 속 선수들의 능력치에 반영되는 ‘아이콘매치 클래스’를 도입하여 이벤트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장치도 마련했다.

이에 ‘아이콘매치’를 총괄한 넥슨 박정무 사업부사장은 “‘아이콘매치’는 그간 넥슨이 게임을 서비스하며 이용자분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한 이벤트로, 넥슨은 꿈을 만드는 회사로서 게임의 경험을 확장해 이용자분들께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아이콘매치에서 놀랄 만한 선수들이 많이 등장했는데 어떻게 섭외하였는가? .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향게임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