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3사 서비스 만족도 조사…현대百 1위, 롯데는 최하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백화점 3사 서비스 만족도 조사…현대百 1위, 롯데는 최하위

한국소비자원과 소비자공익네트워크는 19일 주요 백화점 3사(현대·신세계·롯데)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백화점 3사의 종합만족도는 평균 3.81점(5점 만점)이었다.

소비자들이 백화점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는 '브랜드·상품 다양성'(40.2%)으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