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후레쉬치즈 4종 패키지 리뉴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일유업 상하치즈, 후레쉬치즈 4종 패키지 리뉴얼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대표 후레쉬치즈 4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후레쉬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보코치니, 후레쉬 리코타, 그릭 리코타다.

이번 리뉴얼된 패키지는 신선함을 강조한 하늘색 바탕에 전통적으로 치즈 제조 시 원유에서 유청을 분리하는 데 사용하는 면보 패턴을 적용해 후레쉬 치즈의 정통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