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금융지주는 임직원 디지털 활용 역량을 높이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장려하는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사내 프로그램 ‘디지털 런치 타임(Digital Learnch Time)’을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AX(AI Transformation, 인공지능 전환), DX(Digital Transformation, 디지털 전환) 등 최신 디지털 혁신 트렌드 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재호 전략기획부문장은 “금융환경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학습과 성장이 곧 조직의 경쟁력”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자기계발과 디지털 혁신을 위한 새로운 시도로 더 나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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