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심랩, 배우 최유리 전속 모델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작심랩, 배우 최유리 전속 모델 발탁

웰니스 식음료 브랜드 작심랩은 배우 최유리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작심랩은 최유리의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일상 속 웰니스 루틴’과 잘 어울려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작심랩은 2021년 진하고 차별화된 맛의 콤부차로 시장에 첫발을 내딛은 뒤, 현재 11종의 콤부차·애사비·단백질 쉐이크 등 다채로운 웰니스 음료 라인업을 선보이며 빠르게 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