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2025년 하반기 고객패널 간담회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생명, 2025년 하반기 고객패널 간담회 개최

삼성생명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2025년 하반기 고객패널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2010년 온라인 패널 도입에 이어 최근에는 시대적 변화에 맞춰 1인 가구, 시니어 등의 특화 패널을 운영하며 오랜기간 고객의 의견을 적극 경청해왔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올해 고객 패널 선발인원을 두 배로 확대하는 등 더 많은 고객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며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소비자 중심의 금융사로 한 걸음 더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