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한지 40년 됐는데…갑자기 매출 폭등해 품절되고 있다는 이 '한국 과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출시한지 40년 됐는데…갑자기 매출 폭등해 품절되고 있다는 이 '한국 과자'

롯데웰푸드의 '내 이름을 찾아라' 이벤트가 SNS와 숏폼을 통해 관심을 받으며 '칸쵸'의 편의점 매출이 폭증하고 있다.

19일 뉴스1에 따르면 모든 편의점에서 칸쵸는 전년·전월 대비 최소 2배에서 최대 3배까지 매출이 올랐고,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 사태까지 빚어지고 있다.

이러한 매출 급증 요인은 지난 6일부터 롯데웰푸드가 진행한 소비자 참여형 '내 이름을 찾아라' 이벤트의 영향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