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후레쉬치즈 4종 리뉴얼로 신선함과 편의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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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상하치즈, 후레쉬치즈 4종 리뉴얼로 신선함과 편의성 강화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후레쉬치즈 대표 4종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은 '후레쉬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보코치니' '후레쉬 리코타' '그릭 리코타'다.

상하치즈는 2006년 후레쉬 모짜렐라를 시작으로 리코타치즈, 보코치니 등을 출시하며 국내 후레쉬치즈 시장을 선도해왔으며, 숙성하지 않은 치즈 본연의 신선하고 담백한 맛과 건강을 강조하며 일상에서 가볍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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