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제네시스 광고 美 호평…“감성 스토리텔링 통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노션, 제네시스 광고 美 호평…“감성 스토리텔링 통해”

이노션은 제네시스 GV80의 북미 광고 캠페인 ‘Pull in Imagination’이 글로벌 광고 플랫폼 애드포럼(AdForum) 선정 ‘이달의 베스트 자동차 광고’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노션) 이번 캠페인은 10대 소녀가 무지개를 차량 안으로 끌어들이는 상징적 장면을 통해 GV80의 공간성과 감성적 브랜드 경험을 전달했다.

제이슨 스펄링 이노션 미국법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 “이번 1위 선정은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크리에이티브의 힘을 증명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노션만의 대담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접근법을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영향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